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칠순, 돌잔치 등 맞춤 케이크 주문 앙금 꽃 떡 케이크 특별한 케이크 스윗하모니

by 민스타터 2022. 1. 9.
728x90

 

 

칠순, 돌잔치 등 맞춤 케이크 주문 앙금 꽃 떡 케이크 특별한 케이크 스윗하모니

 

안녕하세요 

민스타터 민나입니다

시댁 아버지 칠순이셔서 급 케이크 주문했답니다

따로 코시국 이기에 잔치를 하실 수도 없으시고 지금은 잔치를 많이 안 하시니 그래도 상에 케이크 라도 올려야 하는 거 아니냐는 우리 아가씨..... 생각이 짧아서 친정아버지 생각만 했네요 정말 너무한 며느리였답니다 그래서 우리 애정님이 케이 하시는 게 생각이 나서 시골 내려가는 길에 가져가면 되니 주문하기로 했어요
쌀이고 떡으로 만든 앙금 꽃이기에 더 어르신들이 좋아 하길 거 같아서 주문 ~
주문이 어려워 주문은 아가씨한테 부탁했답니다

 

 

스윗하모니 카카오톡에서 검색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으세요

스윗하모니 주문 방법도 쉽게 클릭하시면 찾기 쉬우세요

 

 

앙금 꽃 케이크 주문하실 때 인스타에도 사진 많이 나와 있으시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으세요
앙금꽃 색상도 조절 가능하고 크리스마스, 아이들 생일 때에도 너무 좋은 아이들이 많답니다
남아 들이 좋아하는 카봇도 있어요
그때그때 맞는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어 더 좋답니다
귀여운 서른 30 ㅎㅎㅎㅎ
이렇게 30을 받았으면 너무 좋을 뻔했네요

 

택배는 어려워서 직접 방문해 주셔야 하시는 거 참고해 주셔야 하세요
인천이어서 저희는 홍성 시골 가는 길에 들려서 받아서 갔답니다
당일 드시는 것이 떡이기 때문에 신선하다 하여서 출발하면서 찾아갔네요

학교 앞에 일방통행 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스윗하모니 앞쪽에 잠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고 방문했답니다

 


입구 앞에 이쁘게 놓여 있는 작은 화분들~
쥔장님의 아기 자기 작은 곳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이 느껴지시나요?

안쪽에 들어가면 보이는 아기자기한 작업 공간들 같아요
직접 만들어서 선물할 수도 있으면 더 좋을 거 같은데 왜지 그런 거 같지요??

 

인천에 계신 분들은 방문해서 주문하시기 너무 좋으실 거 같아요 앞쪽에 종류들이 적혀 있어서 볼 수 있었답니다

 

여기가 많은 작품들이 나오니 포토존입니다

 

안쪽의 공간을 가리기에도 좋은 파티션을 이렇게 작고 이쁜 엽서들로 공간을 채워 주셨네요~

 

생일이나 축하할 때 함께 할 수 있는 모자도 있고, 촛불도 있고 정말 아기 자기 이쁜 것들이 정말 많았네요 ~



할아버지 생신인데 손녀가 더 신나서 본인 꺼 사기 바쁘네요

귀여운 6세였던 이쁜 아이 이제는 7세가 되었네요

생각 이상의 이쁜 케이크였어요 ~

이렇게 이쁜 걸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 만들다니 신기할 뿐!!

앙금 꽃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이뻐!!

근데 맛까지 정말 굿굿 이였답니다

 

 

 

블랙 가족 커플룩 입고 한 컷 찍었네요

아들은 차 안에 있는다고 해서 좀 부족한 오랜만에 가족사진입니다

역시 거울을 보았으니 한 컷 찍어야 지요 그래야 민스타터 아닙니까~ 너무 빨리 사진 찍고 돌아왔답니다

 

 

 

 

구매처 확인(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weet.harmony_/

728x90
반응형

댓글